어린이 장난감 세계

HoneyBee Tube - 꿀벌 튜브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리뷰해 주는 유튜브입니다. 다른 어린이 유튜브들이 기업에서 운영하는 것에 비해 해당 유튜브는 개인이(성우 2명??) 운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내용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차근차근 재미있는 아저씨 말투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아빠 엄마와 노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장난감을 소개해줍니다. 

꿀벌튜브

다른 기업형 유튜브처럼 내세우는 주력 캐릭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뽀로로 콩순이등 현재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한 장난감을 가지고 여러 에피소드를 만들어 유튜브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 장난감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유튜브

매일매일 재밌는 장난감 이야기가 펼쳐지는 꿀벌 튜브입니다. 어디에서도 못 봤던 웃기고 신나는 이야기를 매일 시청해보세요! ^^

 

[HoneyBee Tube] 꿀벌튜브

매일매일 재밌는 장난감 이야기가 펼쳐지는 꿀벌튜브 입니다. 어디에서도 못봤던 웃기고 신나는 이야기를 매일 시청해보세요! ^^

www.youtube.com

평소에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이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되는 유튜브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편적인 장난감을 가지고 상황극을 펼치는 내용이 대부분인 유튜브입니다. 만약 아이들과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면 한 번쯤 보면 상황극을 통해 도움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 혼자 보여줘도 집중해서 잘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집에 한 두 개씩은 가지고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내용이 진행되므로 아이들이 감정 이입하여 보기에도 좋고 영상 내용을 통해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에 대한 노하우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뽀로로 장난감 동영상 제공

어린아이들에게 친숙한 뽀로로 캐릭터 장난감을 가지고 여러 가지 상황극을 만들어 영상으로 제공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다들 뽀로로, 패티, 에디, 크롱 등은 친숙할 것이며 장난감도 한두 개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므로 아이들이 놀이하듯이 시청 가능합니다. 

콩순이 장난감 동영상 제공

아무래도 콩순이 캐릭터가 여자아이인 만큼 여아에게 인기가 많을 요리나 주방놀이에 대한 장난감 상황극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뽀로로 캐릭터들도 자주 영상에 조연으로서 등장합니다.

모래놀이 동영상 제공

현대 아이들이 흙과 모래를 가지고 놀기 힘든 환경에서 자라나고 있는 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모래놀이와 관련된 영상을 제공합니다. 모래놀이지만 그 안에서 또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상황극을 연출하므로 어린아이 남녀노소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육아 초보 부모 이모 삼촌들께 추천

가정에서 아이들과 아빠 엄마가 장난감을 가지고 상황극을 하면서 재미있게 노는 것 같은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제공하므로 육아 초보인 부모나 삼촌 이모들에게 강추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