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브루더 ( bruder ) BR03485 - 로드스터와 경주용 자전거

브루더사의 로드스터 경주용 차와 경주용 자전거 세트입니다. 매우 날렵하고 멋진 로드스터 차체를 잘 구현해 놓았습니다.

로드스터 외관

2인승 로드스터 외관은 아래와 같이 날렵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피규어를 운전석에 태울수 있습니다. 컨버터블 차량으로서 뒷면에는 자전거 거치대가 마련되어 잇습니다.

붉은색과 검정색으로만 이루어진 컬러가 굉장히 강렬한 느낌을 줍니다. LED가 들어올것처럼 생긴 헤드라이트에는 불이 들어오진 않습니다. 브루더의 차량은 문이 열리는 제품이 많은데 해당 제품은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도 날렵하고 멋진 로드스터

실제 차량을 모델로 만든만큼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어느 각도에서도 멋진 외관을 보여줍니다. 라이트가 작동된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로드스터 외관 - 자전거 거치대 분리

자전거 거치대를 분리하면 본연의 로드스터 외관은 연출할 수 있습니다. 

뒷면도 매끈하게 떨어지는 아름다운 외관을 보여줍니다.

오픈카 모드

로드스터 컨버터블 차량의 지붕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지붕을 제거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또다른 느낌의 날렵한 스포츠카로 변신합니다.

세밀한 차량 내부 구현

부루더의 자동차 답게 차량 내부도 실제 자동차처럼 정교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핸들과 속도계 사이드까지 완벽구현

아이들 장난감에 이정도까지 세밀하게 구현할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내부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경주용 자전거

로드스터 자동차와 세트로 제공되는 자전거입니다. 바퀴가 회전하는 것은 물론 핸들도 좌우로 돌릴 수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도 탈거가 가능하며 자전거를 세워놓을 수 있는 거치대도 제공합니다.  

자전거와 피규어의 결합

자전거가 피규어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있어 실제 자전거에 탄것처럼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 가능 - 메뉴얼 제공

다양한 모습으로 자동차와 자전거 연출이 가능한 만큼 기능 메뉴얼을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드스터에 자전거 거치 가능

로드스터에 자전거를 아래와 같이 거치할 수 있습니다. 바퀴 하나를 빼서 따로 거치해야 하는 완벽한 현실 고증을 보여줍니다.

로드스터 타이어 탈거

추가로 제공하는 부속을 이용하면 로드스터의 타이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부속이 작아 손놀림이 정확하지 않은 어린이가 작업하기에는 좀 어렵습니다. 

총평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보는 순간 가지고 싶은 자동차입니다. 현실 고증에 충실한 로드스터 자동차인 만큼 아기자기한 기능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 가지고 노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만 너무 어린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부속품들이 작고 세밀하여 조작에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자전거 거치나 타이어 탈거등을 제대로 하려면 5살정도는 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최대 단점은 라이트 점등이 안되는점 소리가 안나는점 정도입니다. 그래서 소리와 불빛에 민감한 어린 영유아들에게는 인기가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