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der Jeep Police Car
브루더 사에서 발매된 Jeep 경찰차입니다. Jeep의 단단하고 강한 이미지와 경찰의 색이 조화를 이루어 완성도 높은 경찰차가 만들어졌습니다. 브루더 사의 자동차답게 실제 차량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세밀하게 구현된 외관
앞 뒤 좌우 모난 부분 없이 깔끔하고, 세밀하게 구현 된 Jeep 외관을 보여 줍니다. 헤드라이트가 상당히 세밀하게 구현되어있어 점등시 멋질 거 같은데 불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후미등의 경우 헤드라이트와 달리 스티커로 마무리되어 있어 좀 아쉽습니다.
상단 커버 탈착 가능
상단 커버를 탈착 할 수 있어 오픈 카 느낌의 지프차로 연출도 가능합니다.
모든 도어 개폐 가능
실제 차와 동일하게 본네트부터 앞뒤 좌우 도어, 트렁크 도어까지 모든 도어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바퀴 조향 제공
이 자동차는 앞 바퀴를 좌 우로 조향 할 수 있는데 놀랍게도 운전석의 운전대로 조향이 가능합니다. 운전대를 좌우로 움직이면 바퀴가 움직이는 섬세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아래 이미지처럼 조향 레버를 끼워서 외부에서 조향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경찰 피규어 제공
기본적으로 경찰 아저씨 피규어를 제공합니다. 버클에는 권총과 무전기를 장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이렌 조명 색상 변경 가능
사이렌의 색상을 파란색, 주황색, 빨간색으로 꾸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이렌 외부 커버를 교체하는 것 만으로 차량에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 스프링 창착
완구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구현이 돋보이는데 아래처럼 힘으로 자동차를 누르면 바퀴의 스프링이 내려앉아 차제가 기울게 됩니다. 다시 놓으면 자세가 원복이 됩니다. 바퀴 사이를 보면 충격 흡수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점
실제 차량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외관
거의 모든 부분의 탈착 및 조작이 가능하다
경찰 피규어 제공
단점
가격이 비싸다
사이렌만 라이트 기능이 있다
총평
어린이 완구로 출시되었지만 어린이 완구 답지 않은 제품입니다. 그냥 어른들을 위한 피규어로 내놓았어도 뒤지지 않을 품질을 가진 제품입니다. Jeep를 정말 멋지고 정밀하게 구현해 냈으며, 거의 모든 부분을 조작할 수 있다 보니 가지고 노는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