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필요한 아기용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려는 분들에게 아무거나 골라 잡아도 성공확률이 높은 육아 꿀템들을 소개합니다.여기서 소개한 장난감들은 특정 시기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난감들이라 해당 시기가 지나면 필요가 없어 당근에 많이 올라옵니다. 장난감 이름으로 검색하면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며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구매가 어렵지 않습니다.
챔프 해열제
요즘은 빨강이, 파랑이, 분홍이 등등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나옴. 아이들마다 몸에 맞는 해열제가 다르므로 색깔별로 사두는것을 추천
올바스 칠드런
코 막힘, 코 간지러움, 재채기, 비염 증상이 있을때 뜨거운 물, 침구류, 이마에 사용하면 좋은 약품
브라운 체온계
소아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도계 브랜드. 체온 측정의 정확도가 높고 아기 있는 집에 필수 템. 요즘은 체온을 측정하면 색깔별로 위험도를 알려줌(초록 - 정상, 주황 - 경고, 빨강 - 위험)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일명 국민 문짝 놀이기구. 불 켜기, 끄기, 초인종 띵동 등 이거 하나만 있으면 하루 종일 혼자 잘 가지고 놈
타이니 러브 모빌
국민 모빌 타이니. 누워있는 아기를 위한 꿀템. 따로 흔들 필요 없이 자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아기들이 푹 빠져서 보고 있는다.
애벌레 인형
요즘 아기들 인기 애착 인형. 누르면 소리도 나고 거울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한다. 아기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꿀템
튤립 사운드 북
아기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플레이 해주는 마이크 형 장난감. 노래 버튼을 누를때 마다 다음 노래가 재생되어 아이들이 하루좋일 손에 놓지 않고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다.
비판텐
아이들 상처나 습진 등 피부 트러블에 있어 만병통치약과 같은 제품.
노시부 자동 콧물 흡입기
어린 아이들 콧물을 효과적으로 없애줄 수 있는 꿀템
코끼리 뻥코
노시부 자동 콧물 흡입기는 강도가 쎄서 어느정도 큰 아이들에게 사용해야 하며, 많이 어린 영유아들은 코 점막이 약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수동으로 빼내주는 뻥코를 사용해야 한다. 약국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아기 체육관
이제 갓 발길질을 시작하고 뒤집기를 시도하는 누워만 있는 영유아들을 위한 재미있는 장난감. 머리 위에는 모빌과 거울이 발쪽에는 누르면 소리가 나는 발 키보드가 있어 유아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다.
꼬꼬맘
말도 하고 날개와 꼬리도 움직이고 아래엔 바퀴가 있어 이리저리 움직이며 벽에 부딪치면 반대로 이동도 하는 등 틀어놓기만 하면 시끄럽게 수다를 떨며 돌아다닌다. 아이들의 눈길을 확 끌어주는 장난감으로 앉아 있거나 이제 배밀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주면 인기 만점
유키두 달팽이
유키두달팽이는 더듬이를 좌우로 흔들며 멜로디가 나오면서 앞으로 전진하는 장난감으로 어린 영유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에듀볼
하나의 장난감으로 6가지 놀이와 학습을 할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오랫동안 지루해 하지 않고 돌려가며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난감이다.
에듀 테이블
에듀볼의 테이블 버전.
역류 방지 쿠션
역류 방지 쿠션은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안정적인 각도로 아이의 허리와 목이 꺽이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받쳐주어 수유 중이나 후에 역류 방지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더블하트 젖병
아기 키우는 집은 다 가지고 있는 더블하트 젖병. 아이의 개월수에 맞는 사이즈의 젖꼭지를 사서 장착후 사용하면 된다. 강한 재질로 되어있어 끓는물에 삶아도 되고 고온의 환경에서 잘 견디는 소재로 되어있어 변형이 없다.
젤리캣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남녀노소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이스크림 트럭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주인이 되서 놀 수 있는 장난감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단점은 두명이 놀아야 되서 부모가 아기의 장단에 맞춰줘야 한다..ㅋㅋ
졸리 점퍼
아직 걷지 못하는 영유아들이 정말 신나게 뛰면서 놀 수 있는 기구. 기구인 만큼 크기도 커서 자리 선정 후 구매하는것을 추천
쏘서
아직 걷지 못하지만 앉아서 상체를 갸눌수 있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여러가지 장난감들을 부착해 놓은 놀이기구다. 의자가 회전하기 때문에 아기가 걷는 연습도 어느정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장난감을 돌아가면서 가지고 놀 수 있다.
걸음마 보조기
앉아서 놀 수도 있고 손잡이가 달려서 걸음마 보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연습하기에 좋은 놀이기구로 바퀴가 구르면 음악이 나오기 때문에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다.
깜짝볼
스스로 굴러다니는 볼로서 혼자서 움직이는 공이 아기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배밀이를 시작한 아기에게 전진하는 능력을 가르칠 수 있는 장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