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두다다쿵

 

두다다쿵 (두다다쿵)

꼬마 탐험가 다다와 어린 두더지 두다, 개성 만점 친구들이 동물 탐험대로 찾아왔어요! '모두의 탐험 사전'을 완성하기 위해 정글, 바다, 사막 등 다양한 자연환경으로 핑카를 타고 ...

home.ebs.co.kr

두다다쿵은 EBS가 기획하고 아이스크림 스튜디오와 EBS가 공동 제작한 풀 3D 애니메이션입니다. 호기심 가득한 두다와 다다, 친구들은 만능 캠핑카 핑카를 타고 사전 속 정보가 부족한 신기한 동물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탐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탐험이 끝난 뒤에는 만났던 동물 친구들의 정보를 모두의 탐험 사전에 올려 다른 친구들에게 소개합니다. 숲에서 캠핑을 하고 바다에서는 다이빙을 하고 때로는 정글에서 짜릿한 모험을 하며 자연에 대한 탐구심을 높이고 재미있는 특징을 가진 동물과 친구가 되어 세상을 넓게 볼 수 있는 이해심과 생명의 경의로움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두다다쿵 친구들

Doda 두다

(6세 남아) 스토리를 이끄는 주인공. 역할 땅 위에서 만난 친구들을 통해 세상을 보는 눈을 깨우치는 두더지... 언제나 명랑하고 엉뚱한 시선으로 사물을 바라보며, 모험심과 호기심이 많아 늘 사건을 일으키곤 한다.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고, 감탄사 연발하고 같은 문장을 반복하면서 기쁨을 표현한다. 자기중심적으로 사고하면서도 세상에 대한 편견이 없고 순진해서 걱정보다는 웃음을 먼저 기대하게 하는 캐릭터.

Dada 다다

 

(7세 여아) 핑카의 주인, 탐험가 “아무도 모르는 숲'의 지도를 만들기 위해 찾아왔다가 친구들을 만나는 탐험가, 아이처럼 까르르 웃다가도 때로는 누나처럼 타이르기도 한다. 어른스럽고 얼굴만큼이나 마음씨가 예쁜 다다는 아이들에게 탐험에 관해 알려주는 리더

Caber 까버

(6세 남아) 두꺼운 안경을 쓴 소심한 비버 '~하지 않을까 '큰일이 날지 몰라~'부끄럽잖아~' 같은 말을 하며, 늘 걱정이 먼저 앞서는 아이. 엄마가 하지 말라면 죽어도 안 하는 소심한 모범생 스타일로 잘 삐치고 허둥대기도 하지만 그래도 머리를 좀 쓰는 지능형이다

Bubble 버블

(6세 여아) 엉뚱한 방향으로 스토리를 전환시키는 캐릭터 뭐든지 깜짝깜짝 잘 잊어버리는 아이, 3초 기억력... 언제나 의욕이 넘치고 매사에 적극적이나, 낮은 기억력 때문에 자주 자신이 무엇을 하려 했는지 조차 종종 잊어버려 주위 친구들을 곤란하게 할 때도 있다.

Scot 스캣

(7세 남아) 숲 속의 말썽꾸러기 발명가 전형적인 미운 일곱 살의 말썽꾸러기이자 발명가. 태생이 숲의 도둑고양이이다. 말썽쟁이로 다른 친구들에게 장난치는 걸 좋아하고 욕심이 많아 친구들 물건을 가져가기도 해 문제를 일으킨다. 자신의 행동으로 친구들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면 '극, 재미있어하는 등 짓궂어 보이지만 알고 보면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트러블 메이커.

Piggy 피기

수다스러운 뚱보새 쌍둥이 중 겁쟁이 형 입이 가벼워서 엄청나게 수다스럽고 참견하기 좋아한다. 숲의 여기저기를 보고 돌아다니며 본 것들을 온 사방에 떠들고 다닌다. 다혈질인 동생과 달리 감수성이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Puggy 퍼기

수다스러운 뚱보새 쌍둥이 중 다혈질 동생 형과 마찬가지로 입이 가벼워서 엄청나게 수다스럽고 참견하기 좋아한다. 항상 형과 같이 다니나, 성격은 정반대로 다혈질이며, 배려가 부족하다.

Treeto 트리토

잠꾸러기 나무들도 늘 나무 꼭대기에서 자는 모습이 주로 보이나 가끔씩 떨어지기도 함. 높은 곳에서 아이들을 내려다보는 아이들의 친구.

파도

집을 찾아 떠돌다가 '아무도 모르는 숲'의 대나무 숲에 머물게 된다. 강한 사나이가 되고 싶어 매일 홀로 수련하지만, 앙증맞고 귀여운 생김새 때문에 어려움이 많다. 그래도 어떤 대결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탐험대의 행동 대장. 스캣과는 매번 티격태격하는 사이.

오구리

폭포 안 동굴에서 외톨이 생활을 하다가 두다 덕분에 세상으로 나오게 된 친구. 탁월한 요리 솜씨와 예술적 감각의 소유자. 혼자라도 괜찮다며, 친구들에게 퉁명스럽게 대하지만 누구보다도 함께 탐험가는 날을 손꼽아 기다린다. 유독 다다 앞에서는 상냥한 모습으로 돌변한다.

 

Pinka 핑카

탐험의 주요 수단으로 사용되는 다기능 캠핑카 캠핑카로 변신하여 때로는 다다의 집이 되기도 하고, 필요하면 하늘을 날거나 물 위를 달리는 만능 자동차.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