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베이비 버스( Baby Bus )

'베이비 버스'는 107개국에서 17개 언어로 번역돼 애플리케이션 100억 뷰, UCC 동영상 300억 뷰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교육 콘텐츠입니다. 베이비 버스( Baby Bus )는 중국의 회사이자 브랜드명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동요, 게임, 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으며 마스코트는 중국답게 판다입니다.

 

베이비 버스(BabyBus)는 유아교육용 콘텐츠로 어린이의 성장단계에 필요한 교육내용을 엄선하여 판다 캐릭터와의 즐거운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공부할 수 있고 올바른 인성을 소유한 어린이로 성장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베이비 버스 홈페이지

 

베이비버스-유아교육 어린이 두뇌발달 창의력발달 유아앱시리즈

Following the FTC review, BabyBus apps have been tested to meet COPPA requirements. We are happy to bring you this good news, and we will continue to work hard to publish the safest and friendliest apps to our 60 million young users around the world. Thank

ko.babybus.com

등장인물

키키와 묘묘(판다)

판다 이란성쌍둥이 남매이자 주인공들입니다. 나비넥타이를 맨 애가 키키, 오른쪽 귀에 빨간 리본을 단 애가 묘묘입니다. 키키는 똑똑하고 추리력이 좋은 판다이며 진취적이고 솔선수범하는 겸손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묘묘는 마음이 따뜻하고 착한 판다로서 위기의 상황에서 정의감이 넘치는 똑똑한 판다입니다.

장장(하마)

먹을 것을 좋아하는 실수투성이 하마입니다. 언제나 덤벙대지만 마음은 착한 하마입니다.

복돌이(펭귄)

호기심이 많고, 겁도 많고, 눈물도 많고, 재치도 넘쳐나는 귀요미 펭귄입니다.

모모(토끼)

예쁜 것을 좋아하며, 까칠하고 예민한 편입니다.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미(고양이)

키키, 묘묘의 이웃 친구, 같이 잘 놀아주는 총명한 누나 고양입니다.

티미(고양이)

미미의 남동생입니다. 활동적이며 개구쟁이 고양입니다.

도 아저씨

겉은 도도하고 교만하지만, 실제로는 정이 많습니다.

늑대

친구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게 행복한 장난꾸러기 악당

베이비 버스 친구들 - 앙상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