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출동 슈퍼윙스

슈퍼윙스는 대한민국의 퍼니플럭스 엔터테인먼트와 중국의 스튜디오 그리고 미국의 업체가 공동 제작한 어린이 대상 TV 애니메이션입니다. 매 에피소드마다 택배 비행기 호기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어린이들 앞에 닥친 각종 문제를 해결하고 세계 문화를 체험하는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지구촌 곳곳의 다양한 문화 속에 살고 있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함께 다룬 작품입니다.

EBS 슈퍼윙스 편성

 

출동! 슈퍼윙스 (출동!슈퍼윙스 )

모두 함께 세계로! 신나는 세계문화체험 어드벤처!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비행기 친구들 슈퍼윙스가 펼치는 세계문화탐험 어드벤처! <출동! 슈퍼윙스>와 함께...

home.ebs.co.kr

등장 비행기

호기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전 세계 아이들에게 물건을 배달하고, 문제를 해결해 주는 멋진 친구.

아리

귀엽고 당찬 구급 헬리콥터. 밝고 씩씩하며, 위급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구조임무를 완수하는 깜찍한 친구.

두두

천진난만한 땅굴파기의 달인. 코에 커다란 드릴로 어떠한 문제든 가뿐히 해결해내는 비행기.

파파 트럭

사랑이 넘치는 아빠 트럭. 아빠의 마음으로 위기에 처한 슈퍼윙스와 어린이들을 도와주는 든든한 지원군.

샛별

똑소리 나는 발랄한 우주 비행기. 최첨단 장비로 어린이들을 도와주며, 우주에 관해서라면 모르는 게 없는 우주 비행기.

피구

재간둥이 스포츠맨. 어린이들의 영웅 호기를 동경하는 슈퍼윙스 신참내기.

에이스

만능 변신 스파이 비행기. 모터보트나 썰매 등 만능으로 변신하며 멋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지만 가끔 실수도 하는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주주

자연을 사랑하는 사파리 비행기. 세상의 모든 동물과 이야기할 수 있는 신기한 능력의 소유자.

봉반장

교통정리, 순찰, 수사 등 경찰의 임무라면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는 열혈 경찰 비행기.

도니

만들기의 달인. 엉뚱한 면도 있지만 만들기 키트를 이용해 무엇이든 뚝딱 만드는 똑똑한 친구.

골든 보이

자신만의 뚜렷한 목표가 있는 말썽꾸러기!

레오

번개처럼 출동 완료

써니

써니펫과 듀엣하는 아이돌로서 춤과 노래를 좋아합니다.

재롬

재빠른 묘기 비행기. 노는 것을 좋아하고, 춤을 굉장히 잘 추는 만능 재주꾼.

미나

깜찍한 잠수 비행기. 물속에서도 하늘에서처럼 자유롭게 움직이는 물속의 해결사.

다 알지 할아버지

은퇴한 탐험가 비행기. 왕년에 안 해본 게 없는 만물박사 할아버지.

하늘

월드 공항의 새로운 마스코트.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항상 자신감과 열정이 넘치는 월드 공항의 새로운 관제사.

코보 아저씨

월드 공항의 유쾌한 관제사 아저씨. 유쾌한 카리스마와 열정으로 슈퍼윙스들에게 임무를 부여하며 비행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관제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