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주니토니 동요동화

귀여운 아이들 주니 토니가 등장하여 재미있는 동화 및 동요를 들려주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무려 9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채널입니다. 뛰어난 음악과 영상으로 아이들이 집중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니 토니를 바탕으로 특색있는 컨텐츠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발달시키고, 어린이들이 알아야 할 지식까지 잘 녹여낸 좋은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주니와 토니

주니 토니는 키즈캐슬의 마스코트들로 제작사 이름을 본딴 키즈캐슬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등장 초기에는 인트로에서만 등장하는 타이틀 캐릭터였으나 시간이 지나 인기를 끌어 메인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직업은 마법사로서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우주동요에서는 마법진을 그려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기심 동요에서는 호기심을 해결해주고 무언가를 만드는 능력이, 탐험 동요에서는 워프를 할 수 있는 능력이 나오는 등 다양한 마법을 다룰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니토니 동요동화 - 키즈캐슬 공식 유튜브

 

주니토니 동요동화 - 키즈캐슬

즐거운 상상이 멈추지 않는 곳! 주니토니 동요동화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어린이 콘텐츠의 전문가들이 모여 가장 유익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만듭니다. 세계가 인정하는 주니토니 동요동화

www.youtube.com

베스트 동요/동화 제공

가장 인기있는 동요 및 동화를 큐레이싱 합니다.

호기심 해결! 큐리큐리송 - 주니토니 호기심동요 제공

아이들이 궁금한 것들에 대한 내용을 동화와 동요에 녹여내어 재미있게 알려줍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왜 만들까?

모기에 물리면 왜 간지러울까?

주니토니 동화뮤지컬 제공

집안에서도 간단히 아이와 시청할 수 있는 재미있는 뮤지컬 제공~!

피노키오, 신데렐라, 피터팬, 개미와 베짱이, 브레멘음악대, 알라딘과 요술램프, 헨젤과 그레텔, 흥부와 놀부

영어 동요 제공

아이들이 어렸을때부터 영어에 친숙해지고 익숙해질 수 있도록 영어로된 동요도 제공합니다.

알파벳송

동물 동요 제공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을 보면서 같이 즐겁게 노래를 부를수 있도록 동요를 제공합니다.

주니토니 놀이백과

노래, 동요를 듣고 보면서 자연스럽게 일상 생활의 지식 및 역할극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