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장난감 세계

티디키즈

영유아 전문 공식 동요를 제작하는 지니키즈의 유튜브 채널로서 무려 159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채널입니다. 아직 정해진 주제나 이야기를 접하기 어려운 영유아들을 위해 좋아하는 소재와 공감할 수 있는 주제의 동요를 제공하여 아이들이 재미있게 교육적인 소재를 접할 수 있습니다.

 

티디키즈 (인기 동요・동화)

150만 구독자의 선택! 엄마들이 추천하는 티디키즈!💕 똑똑한 아이 유·초등교육 전문 지니키즈가 제작하는 공식 영유아 동요, 동화 유튜브 채널입니다. :) 티디 동요는 이렇게 특별해요! ❤️ 친

www.youtube.com

지니키즈

이름의 어원은 천재라는 의미의 지니어스(Genius)와 어린이라는 의미의 키즈(Kids)로, 이 둘의 합성어입니다. 말 그대로 똑똑한 아이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만든 이래로 줄곧 어린이 교육 사이트 중에서 인기가 높은 편에 드는 편입니다. 2000년에 오픈한 사이트로 당시에는 아이넷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다가 지금의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출신 김석근 대표가 여러 발달 심리학 전공자들의 자문을 받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었으나 2013년 포비스티앤씨에 78억에 매각하였고 이후 필링크를 거쳐 2022년 현재에는 브릭슨이라는 교육업체가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도 깨비키즈 처럼 저연령층 팬들이 많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엄청 많은 장수 사이트입니다.

 

유아 교육의 중심 지니키즈

동화, 동요, 교육 애니메이션, 안전, 공룡, 자연관찰, 생활안전, 건강, 직업체험, 공주, 홈스쿨, 엄마표놀이, 누리과정, 학습지, 초등준비, 유아, 어린이

www.genikids.com

인기 동요 모음집 제공

공룡부터 자동차, 상어까지! 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소재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티디 인기동요 연속듣기 Tidi Best Song Compilation for Kids ♪

신나는 [티디 인기동요] 모음집을 만나보세요 ♪

www.youtube.com

자동차 동요 제공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골 소재인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 동요 모음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잘 따라 부를 수 있게 여러 가지 자동차가 나오는 영상과 동요를 제공합니다.

생활 동요 제공

영유아들이 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게 영상과 동요로 만들어 제공합니다. 

가족 동요 제공

아기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알게 해 줄 수 있는 동요들 모음을 제공합니다. 

놀이 동요 제공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와 관련된 소재를 재미있고 흥미 있는 동요로 만들어서 제공합니다.

티디키즈 유튜브는 자극적인 소재가 전혀 없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영상과 음악이 제작되기 때문에 자라나는 영유아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며 육아에 힘든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